교우 비지니스

원기획인쇄사

인쇄,출판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ROTC중앙회보,ROTC리더스클럽 및 각 동기회 신문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주)필엔터테인먼트

국내 최대 음반회사인 도레미 미디어(채널V)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토탈엔터테인먼트 회사로써 음반기획,제작/콘서트/패션쇼/방송프로그램 제작/프로모션을 주업종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삼성증권

선후배 동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94년 대우증권에 입사후 2000년 삼성증권으로 자리를 옮긴후 이곳 영통에서 PB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특히 실버타운인 삼성노블카운티에서 삼성증권 책임자로 자산관리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영통에 오실 기회가 되시면 연락주세요.

한국다이오넥스(주)

정밀 분석기기를 취급하는 회사로 Nano-LC, HPLC, IC, 자동 추출장치를 수입하여 국내 공급

쌍용자동차 안양만안 대리점

쌍용자동차 신차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대리점 입니다. 전시장은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에 위치 해 있습니다. 1.판매 차종: 체어맨 W,H / 렉스턴/코란도 C/카이런/엑티언스포츠/로디우스 2.판매 지역: 전국 3.신차 판매에 따른 부대 업무:할부금융,중고차,보험 일괄 대행 4.무호회원이 직접 구매 하시거나 추천해 주시면 특별 대우 합니다.

Unisoft SMA Korea

솔루션사업부장 신승식입니다. IT작업 자동화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PC부터 Mainframe시스템까지 Multiplatform의 일련의 작업(프로그램)실행을 의존관계와 조건에 따라 지정시간에 자동으로 실행/관리하는 IT Automation Tool(일명:IT Job Scheduler)인 Opcon/Xps 한국지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성수화학

25기 (체교) 다우코닝주식회사(건축분야)대리점및 (주)디오 대리점 실리콘및 친환경도료(페인트등)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학장군

조기 유학 / 어학연수 / 정기 유학/ 인턴쉽 / 이민 유학장군은 고대 ROTC의 유학을 책임집니다.

맨앤비즈통상

맨앤비즈통상은 에폭시 페이스트, 에폭시수지, 우레탄보드 등 케미우드와 보석몰드용 실리콘고무 그리고 FRP 원료인 불포화폴리에스테르수지 및 유리섬유 등 석유화학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페트수지 재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움트(UMT)

움트는 순우리말로 새로이 움트다라는 어원을 가지고 싶습니다. 제약과 화장품 분야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남다른 실행능력으로 비즈니스영역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움트에서 하는 비즈니스는 다음의 5가지 영역입니다. 관심이 있는 선후배님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울러 함께 움트의 미래를 만들어 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1. 마케팅프로모션: 제약과 화장품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항 전략수립과 실행 2. 디자인: 제품과 패키지 개발을 위한 디자인과 CI, BI작업 및 브로셔 제작 3. 임상시험(CRO): 의약품, 의료기기 및 화장품에 대한 임상시험 계획 및 대행 4. 교육(Trainning): 제약과 화장품관련 영업/마케팅 전문가교육 5. 비즈니스 및 브랜드개발: 나를 사랑하는 여자-엠라인(M-line), 기능성속옷, 화장품 등